안녕하십니까투리? 까투리?

축구와 야구 2012. 2. 29. 20:19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자 여러분! 우리 제리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람쥐. 다람쥐. 다람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재미있으라고 한거예요르레히. 요르레히. 요르레히.

제 이야기를 들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람쥐, 다람쥐, 다람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