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축구화를 사다!!!

축구와 야구 2013. 2. 11. 17:53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오늘 드디어 내가 바라고 바라던 축구화를 샀다.

내가 1년 전에 4개월이 지난 축구화를 이마트에서 샀다.

그러나, 나의 발이 자꾸자꾸 크면서 그 축구화가 조여졌다. 나는 축구를 할때마다 엄지발가락을 오므리고 축구를 조금 불편하게 해야 했다.

그래서 어제 세뱃돈 받은 걸로 새 축구화를 장만하기로 마음먹었다.

그것은 호날두가 신고 디자인까지 제작했던 바로! '머큐리얼 빅토리' 를 샀다.

요고

이 축구화이다. 나이키에서 만든 축구화이다.

이름은 '머큐리얼 빅토리' 이다.

머큐리얼 시리즈 중에서는 가장 등급이 낮다.

머큐리얼 등급에는 (머큐리얼) 빅토리 → 글라이드 → 미라클 → 베이퍼 → 슈퍼플라이 순이다.

아쉽게도 나는 아직 초등학생이라 빅토리를 샀지만, 내가 만약 이 축구화가 또 작아지면, 나중에는 미라클이나 베이퍼를 사겠다.

오늘 2시에 산거라 아직 신어보기만 했지, 축구를 해보지는 못했다. 언젠가 축구할 시간이 되면 꼭 이 축구화를 신고 뛰겠다.